본문바로가기 3.15.209.57
모바일 메뉴 닫기
상단배경사진

DCU광장

Community

메인으로

공지사항

직원 교육/문서관리 프로젝트 시행안내
작성일 : 2003/04/30 작성자 : 전산정보팀 조회수 : 7377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. 직원 교육/문서관리 프로젝트가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본 프로젝트에 직원선생님들께서는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3. 회의 참석대상자는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필히 참석 하시기 바랍니다.

== 일 정 ==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* 5월 1일(목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0:30 추진팀 회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장소 : 추진팀 사무실(본관 301호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1:00 팀장 회의(문서관리개념 설명 및 문서현황 파악, 문서상황조사표 배부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장소 : 본관 3층 상황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13:30 문서용품디자인 논의(대외협력팀 홍보담당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전년도 교육현황 자료 취합(총무행정팀 교육담당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 장소 : 추진팀 사무실(본관301호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15:00 문서관리 전산화 논의(전산정보팀 프로그램개발담당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팀장회의 참석자 명단(존칭 생략합니다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▷ 비서실 : 김용하. 교무처 : 류동철, 전성훈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▷ 학생처 : 배태곤, 홍희대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▷ 사무처 : 김장환, 차종수, 김애경, 전정식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▷ 기획처 : 설인규, 이경진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▷ 연구정보처 : 신경식, 배창호, 남근모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▷ 입학처 : 최세일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▷ 인성교양부 : 박호득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▷ 대학원 : 정대성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▷ 특수대학원 : 조직형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▷ 신학대학 : 강성덕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▷ 중앙도서관 : 전인태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▷ 평생교육원 : 송두호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▷ 시청각교육관 : 윤순금. 이상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문서용품디자인 논의 : 대외협력팀 이강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전년도 교육현황 취합 : 총무행정팀 이진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문서관리 전산화 논의 : 전산정보팀 박상수

 
최상단 이동 버튼